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Blog Article


일정 요금을 선납하시는 조건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계약해지시 기 납부하신 선납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본 안내사항에 기재된 각 제품의 요금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머리, 팔꿈치, 무릎, 가슴, 배 등 사용범위 이외의 부위에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 외에도 제가 가려고 찾아 본 결과,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마사지샵은 다음과 같아요. 반품/교환시 공급사에서 직접 수거접수하는 업체이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배송비 6,000원 / 반품시 본 박스 훼손시 반품불가합니다. 그만큼 놀다가 피곤에 지칠정도로 시간이 모자란 곳이야. 그렇기때문에 하루하루 쌓인 피로는 보라카이 마사지로 알차게 풀고 오자구. 청주시 마사지 주제로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그래서 강한 압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마사지 받는 당시에는 만족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나와서 걷는 순간 다리가 가볍게 느껴졌고, 방에 들어가서 보니 붓기도 싹 빠져있었다. 이때 마사지는 강한 힘이 전부는 아니구나 하는 걸 확실히 느꼈다.


저도 너무 좋다고 느낀 게 다른 마사지를 알아봤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서비스를 하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날 또 한 번 찾아서 마사지를 받았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았던 다낭 마사지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4성급 호텔인 더 디스트릭트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마사지를 받는 곳은 2층이여서 유모차에 탄 둘째를 차체로 들고 올라가야 했는데 스텝이 도움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한 방콕에서 다들 1일 1마사지 하고 계시죠? 새로 업데이트 된 곳도 포함하여 2023년 방콕 마사지 추천 리스트 6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BTS Phloen Chit역 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2번출구로 나오셔서 가시면 되구요.인기가 많으니 꼭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아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호안끼엠 호수 주변에 머무르는 까닭에 호안끼엠 근처 마사지 추천 장소로 자주 언급되는 곳. 올드쿼터 중심에 위치한 만큼 근처 올드타운 내 맛집이나 관광 후 방문하기 좋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마사지에 대한 계획을 많이 세우실 겁니다. 마사지를 사랑하는 저자도 많은 검색을 하고 예약을 시도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주로 위치와 구글 리뷰가 좋은 곳 위주로 연락을 했고 유명하지만 예약이 꽉 차서 못 받은 곳도 있고 당일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틀 뒤 예약하여 받은 곳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우붓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3곳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왜냐하면 정말 햇빛이 강한곳이라서 빨갛게 익게 된다면 스톤 마사지는... 그런데 보라카이하면 스톤이니까 가디건이나 썬크림 잘 챙겨서 꼭 뜨끈한 돌맹이 올려서 받아보라구.


각자 취향이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웬만하면 특정 가게 추천!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굳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스파 중 한 곳입니다. 일단 시설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라 하드웨어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 마사지사의 실력에 따라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는 갈릴 수밖에 없는 데 아쉽게도 저의 경우 마사지가 굉장히 약했습니다. 스마트스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오피

Report this page